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포커클럽 공식사이트

포커클럽 빠른 포커 전략 팁 10가지

최종 수정일: 2023년 2월 27일

이 포커 팁 중 하나를 클릭하면 게임에 도움이 되는 자세한 설명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적은 수의 핸드를 플레이하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십시오.


2.절뚝거리는 첫 번째 플레이어가 되지 마십시오


3,당신의 드로우로 공격적으로 "세미 블러프"


4,팟을 만들고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강한 핸드를 빠르게 플레이하세요


5.빅 블라인드를 방어하십시오(오른손으로)


6.확실하지 않을 때 접기


7.상대가 약점을 보일 때 공격하라


8.토너먼트 초반에 솔리드 포커 플레이(생존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9.당신이 그것을 느낄 때만 재생



10.좋은 게임에서만 플레이

포커클럽 홀덤 온라인 게임 최강자


#1: 적은 수의 핸드로 플레이하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십시오


No Limit 텍사스 홀덤에서 플럽 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스타팅 핸드의 수에는 세계 최고의 플레이어라도 제한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핸드를 플레이하려고 하면 칩 스택이 날아갈 것입니다(운이 좋은 편이 아니라면).





확실한 프리플랍 포커 전략을 개발하는 것은 수익을 향상시키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그러나 견고한 프리플랍 범위를 개발하는 것은 ( 무료 프리플랍 차트를 다운로드 하는 것과 같이) 비교적 수행하기 쉬운 반면, 이를 고수하는 훈련을 갖는 것은 어렵습니다. 조바심을 내거나 플레이할 가치가 없는 핸드를 플레이하는 것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2: 절뚝거리는 첫 번째 플레이어가 되지 마십시오


Limping(그냥 빅 블라인드 프리플랍을 콜하는 것)은 팟에 들어가는 첫 번째 플레이어로서 절대 금물입니다. 이 플레이를 피해야 하는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레이즈를 했을 때처럼 플럽 전에 팟을 이길 수는 없다.


매우 매력적인 팟 오즈 뒤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제공하여 여러 플레이어를 상대할 가능성이 높아져 팟에서 이길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림프할 수 있는 유일한 상황은 최소한 한 명의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림프를 했을 때입니다. 이것을 오버림핑이라고 하며, 좋은 플레이가 될 수 있습니다. 좋은 플레이가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플럽에서 좋은 것을 칠 수 있도록 큰 팟 오즈 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드로우로 공격적으로 세미 블러프하기


포커를 진정으로 부수고 싶다면 효과적으로 블러핑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비효율적으로 허세를 부리는 것은 테이블에서 돈을 잃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블러핑 빈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까?




블러핑을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당신이 블러핑을 할지 말지 당신이 가진 카드에 따라 결정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스트레이트 드로우, 플러시 드로우 또는 보드에 오버카드 한두 개와 같이 나중의 스트리트에서 최고의 핸드로 개선하기 위해 아웃이 있는 핸드로 블러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블러프가 콜을 받을 경우를 대비해 이 드로우를 백업 계획으로 생각하세요.




#4: 팟을 만들고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강한 핸드를 빠르게 플레이하세요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롭 넛 플러시를 세 번 확인한 다음 상대방이 리버를 체크할 때 포커 핸드의 괴물을 어색하게 테이블에 올려야 하는 것은 슬픈 광경입니다. 느린 플레이는 포커 핸드 가 강할 때 상대방을 팟에서 쫓아내는 것을 두려워하는 플레이어에게 흔히 발생하는 실수입니다 .




대부분의 경우 강한 핸드로 팟을 만들고 에퀴티를 보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항상 포스트플랍에서 강한 핸드를 벳/레이즈해야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강한 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물러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나중에 거리에서 돈을 받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무서운 카드는 많지 않습니다.


상대의 레인지는 쇼다운 가치가 없는 핸드 쪽으로 크게 가중됩니다.


하지만 불확실하다고 생각되면 그냥 베팅하세요(또는 프리플랍 공격자가 아니라면 체크 레이즈). 네, 상대가 폴드하면 실망스럽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밀려나거나 잠재적 가치를


놓치는 것만큼 실망스럽진 않습니다.




#5: 빅 블라인드를 방어하십시오(오른손으로)


빅 블라인드는 이미 팟에 1개의 빅 블라인드가 투자되어 있기 때문에 특별한 위치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빅 블라인드에 앉아 있는 동안 레이즈에 직면할 때마다 다른 포지션보다 콜할 수 있는 더 나은 팟 오즈 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를 디스카운트로 생각하십시오.




당신의 할인과 프리플랍에서 마지막으로 행동한 사람 때문에 당신은 다른 포지션에 앉아 있을 때보다 더 많은 핸드로 콜을 할 수 있습니다 . 그렇다고 해서 9♠ 5♦와 같은 트래시 핸드로 레이즈를 콜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K♣ 9♦ 및 Q♥ 6♥와 같이 경계선이 더 큰 핸드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방어해야 하는 범위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음은 네 가지 주요 요인입니다.




레이저의 위치(초기 위치에 대해 더 타이트하게 플레이하고 늦은 위치에 대해 더 루즈하게 플레이).


핸드에 있는 플레이어의 수(1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이미 레이즈를 콜한 경우 더 타이트하게 플레이하고 멀티웨이 팟에서 잘하는 핸드로만 콜하십시오).


레이즈의 크기(베팅 크기가 클수록 더 타이트하게 플레이해야 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택 크기(짧은 스택의 경우 투기적인 핸드를 적게 사용하고 높은 카드 강도를 우선시함).


상대가 포스트플랍에서 얼마나 자주 컨티뉴에이션 베팅을 할 것인지와 같은 다른 중요한 요소도 있지만, 위의 세 가지가 당신이 고려해야 할 주요 요소입니다.




#6: 확실하지 않을 때 접기


나쁜 선수와 프로 선수의 가장 큰 차이점을 알고 싶으십니까? 자신이 졌다고 생각할 때 탑 페어처럼 좋은 핸드를 내려놓는 것은 좋은 플레이어의 능력입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들리지만 부분적으로는 우리의 두뇌가 구축되는 방식 때문에 실제로 수행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는 본능적으로 호기심이 많고 자연스럽게 이기고 싶어합니다. 우리가 폴드할 때 우리는 팟을 이길 기회를 포기하고 상대방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서 우리의 호기심을 만족시키지 못합니다.




잘못된 상황에서 너무 자주 콜을 하는 것은 포커에서 패하는 두 번째 빠른 방법입니다(비효율적인 블러프 다음으로). 콜을 할지 폴드할지, 베팅할지 레이즈할지 확신이 서지 않을 때마다 스스로 서비스하고 폴드하세요.




프로 팁: 이러한 상황 중 하나에서 폴드할 때 세션 후에 올바른 폴드를 했는지 알아낼 수 있도록 핸드의 세부 사항을 기록해 두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핸드를 연구 및/또는 토론하는 것은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포커 지식의 격차를 채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7: 상대가 약점을 보일 때 공격하라


플레이어는 여러 번 콜을 할 수 있는 핸드로 체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체크할 때 일반적으로 여러 베팅에 직면할 경우 종종 폴드하는 상대적으로 약한 핸드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내가 앞에서 언급한 "아무것도 없는 블러핑" 상황입니다.




상대가 헤즈업 팟에서 많은 약점을 보일 때(예: 플럽 과 턴에서 체크하는 경우) 공격적인 블러핑 전략으로 상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의 세미 블러프로 베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약간의 아무것도 없는 핸드, 이상적으로는 블로커 효과 가 좋은 순수한 블러프로 베팅해야 합니다



#8: 토너먼트 초반에 견고한 포커를 플레이하고 생존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스택 보존에는 때와 장소가 있고 포커 토너먼트의 시작은 바로 그것이 아니다. 이것은 토너먼트 포커 전략에서 가장 잘못 이해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돈을 끝내기 위해서는 시작 스택을 적어도 두 배 또는 세 배(보통 더 많이) 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수비적으로 플레이하는 대신 딥 런을 위한 스택을 쌓기 위해 초반에


견고하고 공격적인 포커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9: 원하는 경우에만 플레이 하세요


포커는 취미로 하든 프로 선수든 상관없이 재미있는 경험이어야 합니다. 당신은 행복할 때 최고의 성과를 낼 것이므로 그렇게 느낄 때만 이 정신적 집중 게임을 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좌절감, 피로감 또는 분노가 쌓이면 바로 그 자리에서 세션을 종료해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많은 돈을 절약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포커는 내일도 계속됩니다.




프로 팁: 세션을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올인을 하고 전체 스택을 잃는다고 상상합니다. 그 가능성에 대한 생각이 나를 괴롭히지 않는다면, 나는 긴 세션 동안 A-게임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올인을 하고 바이인 중 하나를 먼저 잃는 것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들리면 플레이를 재고합니다








자신이 숏스택에 가깝고 머니 버블이나 급료 급등에 가까웠다면 그때서야 ​​좀 더 생존 지향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사용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여기 에서 토너먼트 전략의 핵심 부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10: 좋은 게임에서만 플레이 하세요


테이블에서 첫 30분 동안 빨판을 발견하지 못하면 당신이 빨판입니다.




이것은 Mike McDermott(Matt Damon이 연기함)가 Rounders(1998) 에서 말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사실 입니다. 포커를 하고 이기려면 자신보다 약한 플레이어와 싸워야 합니다.




다음과 같이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세계에서 9번째로 뛰어난 포커 플레이어라면 거의 모든 테이블에서 최고의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보다 더 나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테이블에 합류하면 당신은 빨갱이가 됩니다.




항상 승리할 가능성이 가장 큰 위치에 자신을 배치해야 합니다. 이것이 포커 게임을 할 때 자존심을 문에 두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결론은 긍정적인 승률을 얻으려면 일반적으로 테이블에 있는 플레이어의 절반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좋은 수익을 내고 싶다면 찾을 수 있는 최악의 플레이어와 플레이하고 싶을 것입니다.



다음은 좋은 포커 게임을 위한 체크리스트입니다.




적어도 한 명의 플레이어가 정기적으로 절뚝거리고 있습니다.


멀티웨이 포트가 많이 있습니다.


리레이즈는 매우 드물거나 매우 자주 발생합니다.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