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포커클럽 공식사이트

텍사스 홀덤 포커 게임방법


1. 텍사스 홀덤 규칙

그렇다면 텍사스 홀덤은 어떻게 플레이 합니까?


텍사스 홀덤 게임의 목표는 홀 카드를 사용하고 커뮤니티 카드와 조합하여 최고의 5카드 포커 핸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홀덤은 5장 카드 뽑기와 같은 다른 포커 게임 과 다르지 않습니다 .


그러나 텍사스 홀덤에서 플레이어가 핸드를 구성하는 방식은 드로우 포커와 약간 다릅니다.


플레이어가 "블러프"하고 다른 사람들이 더 나은 핸드를 폴드하도록 할 수 있는 것은 항상 가능합니다.


  • 텍사스 홀덤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앞면이 보이지 않게 처리합니다.

(' 홀 카드 ').

  • 여러 배팅 라운드에서 5장의 카드가 (결국) 테이블 중앙에 앞면이 보이도록 처리됩니다.

  • 이 앞면 카드를 ' 커뮤니티 카드 '라고 합니다 .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홀 카드와 함께 커뮤니티 카드를 사용하여 5장 카드 포커 핸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텍사스 홀덤 게임의 전체 핸드를 구성하는 각 베팅 라운드와 다른 단계를 볼 수 있지만 5개의 ​​커뮤니티 카드가 세 단계로 처리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 The Flop: 처음 세 개의 커뮤니티 카드.

  • 턴: 네 번째 커뮤니티 카드.

  • 강: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커뮤니티 카드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총 7장의 카드(2장의 홀 카드와 5장의 커뮤니티 카드) 중에서 가장 좋은 5장의 카드를 사용하여 5장의 카드 포커 핸드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두 홀 카드를 커뮤니티 카드 3장과 조합하여 사용하거나, 홀 카드 1장과 커뮤니티 카드 4장을 조합하여 사용하거나 , 홀 카드를 사용하지 않음 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

테이블에 있는 카드가 더 나은 조합으로 이어진다면 5개의 커뮤니티 카드를 모두 사용하고 자신의 카드는 잊어도 됩니다.

텍사스 홀드' 게임에서는 최고의 파이브 카드 핸드를 만들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베팅으로 인해 한 명의 플레이어를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가 폴드하는 경우, 카드를 보여주지 않고 남은 한 명의 플레이어가 팟에서 승리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플레이어는 항상하지 않는 이 냄비를 승리하기 위해 최선의 손을 잡고. 플레이어가 '블러프'하고 다른 사람들이 더 나은 핸드를 폴드하도록 하는 것은 항상 가능합니다.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마지막 커뮤니티 카드가 처리되고 모든 베팅이 완료된 후 대결까지 가는 경우, 팟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가장 높은 순위의 5개 카드 포커 핸드를 갖는 것입니다.

이제 텍사스 홀드의 기본 사항을 알고 게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했으므로 몇 가지 세부 사항에 대해 알아볼 차례입니다.


여기에는 텍사스 홀드를 처리하는 방법과 베팅이 작동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2. 게임 방법

테이블에서의 다양한 위치와 게임에 등장하는 배팅 라운드를 포함하여 텍사스 홀덤 게임의 다양한 주요 측면을 살펴보겠습니다.


버튼

플레이는 딜러 버튼의 왼쪽에서 시작하여 테이블 주위를 시계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버튼'은 선수 앞에 앉는 둥근 원반으로, 손마다 한 자리씩 왼쪽으로 회전한다.


카지노와 포커룸에서 플레이할 때 딜러 버튼이 있는 플레이어는 카드를 딜링하지 않습니다(포커룸에서는 이를 수행할 사람을 고용합니다).


친구와 포커 홈 게임을 할 때 버튼이 있는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핸드를 처리합니다.


버튼은 테이블의 어떤 플레이어가 딜러 역할을 하는지 결정합니다.


버튼 바로 왼쪽에 앉아 있는 처음 두 플레이어 는 베팅을 시작하기 위해 ' 스몰 블라인드 '와 '빅 블라인드 '를 게시해야 합니다 .


여기에서 작업은 여러 거리에서 발생합니다.


  • 프리플랍

  • 실패

  • 회전하다

이러한 각 순간(또는 게임 용어의 '거리')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버튼은 테이블의 어떤 플레이어가 딜러 역할을 하는지 결정합니다.


텍사스 홀덤에서는 버튼에 있는 플레이어 또는 버튼에 가장 가까운 마지막 활성 플레이어가 모든 포스트플롭 플레이 거리에서 마지막 액션을 받습니다.


딜러 버튼은 스몰 블라인드와 빅 블라인드를 게시해야 하는 플레이어를 지정하는 동시에 카드 거래가 시작되는 위치도 결정합니다.


스몰 블라인드의 딜러 버튼 바로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가 첫 번째 카드를 받은 다음 딜러가 각각 두 장의 시작 카드를 받을 때까지 시계 방향으로 테이블 주위에 카드를 던집니다.



모든 새로운 핸드가 시작되기 전에 테이블에 있는 두 명의 플레이어는 스몰 및 빅 블라인드를 게시해야 합니다.


블라인드는 베팅 을 시작하는 강제 베팅 입니다.


이 블라인드가 없으면 아무도 팟에 돈을 넣을 필요 가 없고 플레이어가 포켓 에이스(AA)를 받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때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이 매우 지루할 것 입니다.


블라인드는 모든 손에 일정 수준의 '액션'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토너먼트에서 블라인드는 일정한 간격으로 올라갑니다. 캐쉬 게임에서 블라인드는 항상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토너먼트에서 블라인드는 일정한 간격으로 올라갑니다.


  • 플레이어 수가 계속 줄어들고 나머지 플레이어의 스택이 계속 커지면서 토너먼트 내내 블라인드를 계속 늘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 [*]캐시 게임에서 블라인드는 항상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버튼의 바로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스몰 블라인드를 포스트하고, 바로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빅 블라인드를 포스트합니다.


스몰 블라인드는 일반적으로 빅 블라인드 금액의 절반이지만 이 규정은 룸마다 다르며 플레이 중인 게임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1/$2" 텍사스 홀덤 게임에서 스몰 블라인드는 $1이고 빅 블라인드는 $2입니다.


첫 번째 베팅 라운드: 프리플랍



첫 번째 베팅 라운드는 각 플레이어가 두 개의 홀 카드를 받은 직후에 이루어집니다.


가장 먼저 행동하는 플레이어는 빅 블라인드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입니다.


플레이어가 먼저 행동해야 하기 때문에 이 위치를 ' 언더 건 '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에게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콜: 빅 블라인드의 금액과 일치

  • 레이즈: 게임의 특정 한도 내에서 배팅을 늘 립니다.

  • 접기: 손을 던지다

  • 플레이어가 폴드를 선택하면 게임에서 제외되고 더 이상 현재 핸드를 이길 자격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빅 블라인드 금액(허용되는 최소 배팅)에서 현재 팟의 총 금액까지 어디에서나 배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올릴 수 있는 금액은 플레이 중인 게임에 따라 다릅니다.


노리밋 텍사스 홀덤 게임 에서 최소 오프닝 레이즈는 빅 블라인드의 두 배 이상이어야 하고 최대 레이즈는 플레이어가 스택에 있는 모든 칩이 될 수 있습니다("올인" 내기).


홀드 포커에는 다른 베팅 변형이 있습니다.


고정 리미트 홀덤 (또는 그냥 "리미트 홀덤)에서 레이즈는 항상 빅 블라인드의 정확히 두 배입니다.


팟 리밋 홀덤 (다른 변형보다 훨씬 적은 빈도로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빅 블라인드 금액(허용되는 최소 베팅)에서 현재 팟의 총 금액까지 어디에서나 베팅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under the gun')가 행동한 후, 플레이는 테이블을 중심으로 시계 방향으로 진행되며 각 플레이어도 동일한 세 가지 옵션(콜, 레이즈, 폴드)을 가집니다.


마지막 베팅이 콜되고 액션이 '종료'되면 프리플랍 라운드가 끝나고 플레이는 "플랍"으로 넘어갑니다.


두 번째 베팅 라운드: 더 플롭



첫 번째 프리플랍 베팅 라운드가 완료된 후 처음 세 개의 커뮤니티 카드가 처리되고 두 번째 베팅 라운드가 아직 폴드하지 않은 플레이어만 참여합니다.


체크는 단순히 손에 있는 다음 플레이어에게 액션을 전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베팅 라운드(및 후속 라운드)에서 액션은 버튼 왼쪽에 있는 첫 번째 활성 플레이어부터 시작됩니다.


베팅, 콜, 폴드 또는 레이즈 옵션과 함께 이제 플레이어 는 사전에 베팅 작업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체크는 단순히 손에 있는 다음 플레이어에게 액션을 전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베팅은 마지막 베팅 또는 레이즈가 호출될 때까지 계속됩니다(액션 종료).


또한 모든 플레이어가 단순히 참여하지 않기로 선택하고 테이블 주위를 확인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베팅 라운드도 종료됩니다.


세 번째 베팅 라운드: 턴


턴이라고 하는 네 번째 커뮤니티 카드는 플럽에서 모든 베팅이 끝난 후 앞면이 보이도록 처리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이전 플레이 거리와 유사한 또 다른 베팅 라운드가 발생합니다.


다시 플레이어는 확인, 베팅, 콜, 폴드 또는 레이즈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종 베팅 라운드: 리버


리버라고 하는 다섯 번째 커뮤니티 카드는 턴의 모든 베팅 작업에 따라 앞면이 보이도록 처리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이전 플레이 거리에서 했던 것과 유사한 또 다른 베팅 라운드가 발생합니다.


다시 한 번 나머지 플레이어는 확인, 베팅, 콜, 폴드 또는 레이즈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베팅 작업이 완료된 후 홀 카드를 가지고 있는 나머지 플레이어는 이제 자신의 보유지를 공개하여 승자를 결정합니다. 이것을 대결이라고 합니다.


대결



3. 텍사스 홀덤에서의 손

이 핸드 랭킹은 특별히 텍사스 홀덤 규칙의 일부는 아니지만 다양한 포커 게임에 적용됩니다.


  • Royal Flush — 에이스부터 10까지의 순위가 같은 동일한 무늬의 카드 5장; 예를 들어,♥케이 ♥질문 ♥제 ♥10 ♥

  • 스트레이트 플러시 - 같은 무늬의 5장의 카드로 연속적으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예를 들어,9 ♣8 ♣7 ♣6 ♣5 ♣

  • Four of the Kind — 같은 등급의 카드 4장; 예를 들어,Q ♣질문 ♥질문 ♦Q ♠4 ♦

  • 풀 하우스 — 같은 등급의 카드 3장과 같은 등급의 카드 두 장; 예를 들어,제이 ♣제 ♥제 ♠8 ♦8 ♥

  • 플러시 - 같은 무늬의 5장의 카드; 예를 들어,에이 ♠제 ♠8 ♠5 ♠2 ♠

  • 스트레이트 — 연속적으로 순위가 매겨진 5장의 카드. 예를 들어,Q ♣J ♦10 ♥9 ♠8 ♦

  • 쓰리 오브 카인드(Three of the Kind) — 같은 등급의 카드 3장 예를 들어,8 ♣8 ♠8 ♦K ♣4 ♥

  • 투 페어(Two Pair) — 같은 등급의 두 장의 카드와 같은 등급의 두 장의 카드; 예를 들어,에이 ♠♣J ♦제이 ♣7 ♠

  • 원 페어 — 같은 등급의 두 장의 카드; 예를 들어,10 ♥10 ♣9 ♥4 ♦2 ♦

  • 하이 카드 — 5개의 일치하지 않는 카드; 예를 들어,♣J ♦10 ♠5 ♣2 ♥ "에이스 하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7장(홀 카드 2장과 커뮤니티 카드 5장) 중에서 가장 좋은 5장을 선택하여 손을 구성합니다.


보드가 표시되는 경우 9 ♣5 ♠K ♦3 ♠♥, 두 개의 홀 카드를 가진 플레이어 A ♦9 ♠ 2개의 페어(에이스와 9)를 갖고 있는 플레이어에게 집니다. 9 ♦9 ♥ 세 종류(세 개의 나인)를 위해.


홀드 포커를 배우는 것은 위에서 설명한 대로 핸드를 다루는 방법과 플레이 순서를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물론 텍사스 홀드 룰을 배우는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다음 단계는 좋은 시작 핸드 선택을 구성하는 요소, 게임과 관련된 확률 및 확률, 위치의 중요성 및 마지막 행동을 구성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과 관련된 전략을 배우는 것입니다.



4. 텍사스 홀덤 온라인 게임 방법

텍사스 홀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았으니 이제 이론을 실행에 옮기고 첫 게임을 할 시간입니다.


텍사스 홀덤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무료 포커 게임 에서 시작한 다음 충분히 편안하다고 느낄 때만 실제 돈을 벌기 위한 행동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아래의 모든 '필수 포커룸'은 온라인으로 연습할 수 있는 무료 게임을 제공합니다.


게임을 완전히 처음 접하는 경우 먼저 플레이 머니 옵션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 가짜 돈을 사용하는 이 위험 부담 없는 게임은 다양한 플레이 순간과 베팅 라운드에 익숙해질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플레이 머니 게임은 핸드 랭킹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적시에 모든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을 만큼 빠르게 보드를 읽기 시작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 후에는 포커 프리롤에 더 많이 참여해야 합니다 . 이들은 무료 머니에서 더 비싼 실제 머니 게임에 대한 무료 입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탭에 실제 상금이 있는 무료 포커 토너먼트입니다.





인싸홀덤 모바일 게임1위 즐기는 텍사스홀덤입니다

현재 많은국내 홀덤 게임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선호 하고 짜릿한 한판승부를 기대해볼수있습니다

오프 보다 재미있는 인싸 모바일 홀덤 게임 추천합니다

222888코드로 더많은 혜택을 챙겨가세요!


조회수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