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포커클럽 공식사이트

텍사스홀덤 스타일에 맞는 블러핑을 하자!

텍사스홀덤 먹튀보장100% 커뮤니티 (겜보이)



텍사스홀덤 블러핑의 빈번함은 결코 무기만이 될 수 없습니다. 텍사스홀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플레이가 루즈합니다. 당신이 많은 핸드에 참여하는 횟수가 많다면, 상대는 당신의 핸드를 별로 신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인식하고 있는 당신의 루즈한 이미지가 오히려 그들을 속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타깃은 정직하게 밸류 핸드로만 플레이하는, 텍사스홀덤에 대해 충분히 알며 어떤 핸드로 플레이해야 하는가를 아는, 그러나 불필요할 정도로 핸드를 고르는 슈퍼-타이트한 상대가 타깃입니다.

예를 들어 종종 엉뚱한 핸드로 플레이하다 꺾는 모습을 보여준 다음, 밸류 플레이어의 벳이나 레이즈를 받고 에 참가합니다. 당신은 그의 핸드가 무언지를 압니다. 빅페어 또는 빅핸드입니다.

그는 최고의 텍사스홀덤 핸드로 플랍을 기다립니다. 하지만 문제없습니다. 왜냐하면 좋은 플랍만이 그에게 도움이 될 뿐이며, 더욱더 많은 종류의 플랍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니까요!

대부분의 플랍-의존형 블러핑과 마찬가지로, 이 경우 텍사스홀덤 블러핑은 플랍이 도와줘야 작용한다. 플랍에 전부 하이 카드가 왔을 땐 당신의 액션은 끝입니다.

왜냐하면 상대는 당신의 핸드를 신뢰하지 않기 때문이며, 당신 또한 플랍이 그에게 도움이 되는 상황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플랍에 9-8-7이 왔다면? 상대는 당신이 종종 9-8이나 9-7로 팟에 참가하는 모습을 봐왔으므로, 당신이 베팅하면 상대는 버티기 힘들어집니다.

만약 그가 오버카드 드로우를 갖고서 계속 버틸 수도 있겠지만, 그가 오버페어를 쥐고 있다면, 당신이 6이나 10을 갖고 있지 않을까 두려워하게 되며, 턴에 스트레이트 가능성을 주는 어떤 숫자라도 온다면 당신은 그를 녹아웃 시킬 수 있게 됩니다.

그는 일단 달아난 후, 더 좋은 상황이 올 때까지 참고 기다리면서 당신에게 한 방 먹일 기회를 찾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가장 좋은 친구는 상호 연관적인 미들 플랍입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상호 연관적이면 안 됩니다.

예를 들자면, 보드에 석 장의 무늬보다 두 장의 무늬가 있을 때 베팅하기 좋습니다. 왜냐하면, 석 장의 무늬였을 때는 상대가 단 한 장의 수릿 오버 카드로도 팟을 떠나기 힘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좋은 핸드와 동떨어진 플랍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평판에 걸맞은 쓰레기 같은 플랍 말입니다.

그러고 난후에 쉬지 않고 계속하십시오. 플랍에 별거 없는 상황에서는 상대는 당신에게 버린다는 생각으로 칩을 줘버립니다. 단지 트랩을 조심하십시오. 저항의 사인을 발견하게 되면, 당신의 의지를 꺾고 더 좋은 타이밍을 기다리십시오.

여기서 주의사항은 좋은 핸드에서의 약한 힛트 상황을 파악하셔야 합니다. T-6-3 같은 플랍이나 J-7-8 같은 플랍에서 블러핑했을 때는 빅 트러블이 올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상대가 A-T이나 Q-J 수릿 핸드로도 당신을 상대하려고 하므로, 위와 같은 플랍에서 당신이 베팅한다면, 베스트 핸드로 당신을 꺾어 버립니다. 바로 이때 최고의 희열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텍사스홀덤 플레이에서는 어떤 전략으로 나아갈 건지 빨리 정하셔야 합니다. 빠른 판단만이 텍사스홀덤 승리를 이끌 수 있습니다. 이상 텍사스홀덤 커뮤니티 에서 알려드렸습니다

에서 전해 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관련 영상 보내드립니다 감상하세여!초보도 고수가 될수있습니다

하지만 노력과 반복이 중요 합니다 텍사스홀덤은!



조회수 5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