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포커클럽 공식사이트

수원 인계동 홀덤펍 토너먼트 뱅크롤



수원 홀덤바, 수원 홀덤펍, 수원 홀덤 어디 가보셨나요?
시설도 별로고 핸디들도 별로 없어서 홀덤다운 게임 별로 못즐겨보셨죠?
저희 수원 인계동 홀덤에는 항상 한 테이블 이상은 만포로 돌아갈정도로 핸디들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무분별하게 핸디 관리하지않고 비매너이신 분들은 모두 돌려보내고 있습니다.




원래 포커라고 하면 세븐 포커 밖에 몰랐음..

초딩때 아빠는 집 컴퓨터로 게임시티란 곳에서 포커나 훌라나 고스톱 하는걸 뒤에서 봐서

족보나 게임 방법은 대충 알고 있었지만 컴퓨터 게임이 더 재밌어서 흥미를 느끼진 못했는데


몇주 전에 친구 따라서 가본 수원홀덤펍에서 텍사스홀덤에 완전 반해버림.. 진짜 재밌었음


지금껏 주말을 이용해 5번 가봤는데 갈때마다 5~6시간은 앉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바이인 리바이인 해가며 돈 쓰고 놀았음..




홀덤펍 직원들 딜러들 손님들도 다 착하시고 아싸찐따인 나 조차도 신경 써주더라구요.. 매장 흑우라 그런지..


그러면서 데일리게임? 1등도 2번 해보고 하루종일 해도 안되는 날도 있긴 하지만 아직까진 너무 재밌음..



내가 느끼기에도 내 플레이는 상대방한테 다 읽히고 뭔 패를 들었는지 다 보여지는 느낌이지만 지면서도 재밌고..



대회도 다닌다는 어떤분 상대로는 단 한 번도 못이기기도 함.. 데일리게임에서 1:1 헤즈업까지 갔다가 서로 올인 나오고 리버에서 역전되고 진 이후로 한번이라도 잡아보자 싶어서 뻥카든 실화든 질러봐도 이길 수가 없더라구요..ㅜㅜ



홀덤펍 토너먼트는 이색데이트로 추천할만 한 장당 칩을 모두 볼 만한 토너먼트 ! 예를 들어서 숫자 상관없이 다이아몬드 문양이 나오면 플러쉬 입니다 ! 홀덤 포커! 처음에는 잘할수 있을까 걱정도 좀 했는데 새로운 마인드 스포츠 홀덤 위치는 수원인계동에 위치합니다 !



다른 홀덤펍에는 없는 백스트레이트라는 역이 있다고하니 실력자분들은 꾸준한 참가를 통해 진짜 프로 포커플레이어들의 경기도 관람하면서 어떤식으로 포커페이스를 유지해야할 지 마인드컨트롤 하였습니다.



온라인으로 모바일홀덤 1종류의 게임만 하는 친구들이 많았는데 딜러분들이 설명과함께 연습게임을 시켜주셨답니다! 거의 대부분 친구들은 사진을 보자마자 도박이 아니냐고 ㅋㅋㅋ 토너먼트를 좋아하던 지인은 토너먼트 플레이하시는 다른 테이블에 껴도 됩니다.





이렇게 홀덤 관련 정보들을 찾아보다가 초보자인 저도 쉽게 홀덤을 배울수 있는부분이 있어서너무나 뜻깊은 시간이였다 앞으로 더욱더 좋은 홀덤펍 정보로 여러분들에게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인싸홀덤 추천 부탁드리며 다음 홀덤펍 여수편에서 만나요




조회수 36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