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포커클럽 공식사이트

포커클럽 홀덤플레이어가 극찬!


온라인 포커 게임 포커클럽 1위가 될수잇는 이유

텍사스홀덤 게임
포커클럽 온라인포커 1위

매일매일 새로운 플렛폼 게임이 존재합니다 홀덤 관련 모바일홀덤도 많이 생겨나고있습니다

온라인포커 1위 방수율 그리고 매일 토너먼트대회를 여는 곳은 포커클럽뿐입니다

다양한 게임 니즈를 파악하여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


오늘 이야기하는 부분은 바로 홀덤머니를 어떻게 관리하느냐 에따라 나만의 실력도 늘어납니다 이에 관하여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홀덤 자금관리에 중요성.

포커를 할 때마다 책임감 있게 그리고 자신의 수입 내에서 플레이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자금 관리 전략을 따르는 것입니다.


포커 플레이어가 파산하는 가장 큰 이유는 기술 부족 외에도 자금 관리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다운스윙을 겪을 수 있도록 한쪽에 충분한 돈을 보관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자금에 비해 너무 높은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자금 관리를 실천하는 것은 일상 생활에서 예산을 세우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현실 세계"에서 계속해서 자신의 수입을 넘어서 생활한다면 청구서가 당신을 따라잡을 것입니다. 포커 세계에서도 마찬가지다. 조심하지 않으면 상황이 무너질 수 있고 무너질 것입니다.


뱅크롤이란 무엇입니까?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 중 상당수는 자금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노련한 플레이어일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라이브로만 플레이한 온라인 포커가 처음이거나 게임을 완전히 처음 접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을 가장 잘 설명하는 것이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왜냐하면 이 다음 부분을 읽을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비행기를 이륙하려고 할 때와 마찬가지로, 비상 절차를 외우고 있다고 생각 하더라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자금은 포커를 하기 위해 귀하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총 돈입니다 . 다음 부분은 매우 중요하므로 주의 깊게 들어보세요. 귀하의 자금은 귀하가 잃을 수 있는 돈으로만 구성됩니다 . 잃어버리더라도 인생의 어떤 것이나 누구에게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은 돈입니다. 귀하의 자금은 전적으로 가처분 소득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300달러의 자금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돈이 필요한 50달러 지폐가 곧 다가오고 있다면 실제로는 250달러의 자금이 있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 에도 귀하의 자금에 다른 곳에 할당된 자금이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때로는 모든 돈을 가지고 포커나 도박을 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특히 테스트에서는 현재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고 있는 어려운 시기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필요한 경우 더 낮은 판돈으로 플레이하세요. 귀하의 자금은 귀하가 플레이해야 하는 판돈을 결정합니다. 이것이 포커의 기본 규칙 입니다 .


자금 관리가 왜 중요한가요?

자금 관리가 중요한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파산할 위험을 제한한다는 것입니다.


파산하는 것은 포커 플레이어에게 재앙입니다. 왜냐하면 포커를 할 수 없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계정을 다시 로드할 때까지는 그렇지 않습니다. 도구 없이 목수가 된다고 상상해보세요. 그것은 자금 없이 포커 플레이어가 되는 것과 비슷합니다.


자금 관리를 따르면 손실이 발생하더라도 즉시 판돈을 떨어뜨릴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포커 경력의 어느 시점에서 크게 패배하거나 다운스윙을 하게 될 것입니다. 행운의 여신이 당신을 다시 빛나게 하기 전에 이러한 손실을 흡수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자금을 보유하고 있으면 게임에 계속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좋은 자금 관리를 실천하면 이길 수 있는 게임을 계속하면서 판돈을 너무 빨리 올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판돈을 낮추는 것은 게임을 계속 유지하는 만큼 올라가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귀하의 자금 규모는 얼마나 커야 합니까?


자금 규모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간단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해당 질문은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상당한 손실을 입게 되면 위험을 감수할 의향이 있습니까?

더 빨리 지분을 올리기 위해 더 위험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싶습니까?

만약 자금을 모두 잃었다면 자금을 보충할 여유가 있습니까?

좋아하는 게임과 형식의 변동성이 크나요?

어떤 플레이 스타일을 가장 많이 채택하시나요?


포커크럽을 플레이할때도 마찮가지 입니다 본인에 자금을 이용할줄알아야 승리합니다

모든 포커 플레이어는 다릅니다. 이것이 게임을 그토록 흥미롭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사람마다 자금 관리 규칙도 다릅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시스템을 찾는 것입니다.


위의 다섯 가지 질문을 사용하면 자금 규모에 대한 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운스윙에 직면하여 지분을 낮추려는 의지가 없다면 더 큰 자금이 필요할 것이라는 점은 분명합니다.


마찬가지로, 느슨하고 공격적인 스타일을 플레이하는 사람은 타이트한 플레이어보다 더 많은 자금이 필요합니다. 또한 일부 게임에는 다른 게임보다 스윙이 더 많습니다. 팟 리미트 오마하 플레이어는 PLO에 더 많은 변동이 있기 때문에 노리미트 홀덤 플레이어보다 더 큰 자금이 필요합니다.


아마도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은 자금을 모두 잃었을 때 자금을 다시 충전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현금이 넘쳐나는 부러운 입장에 있다면 바람에 주의를 기울일 여유가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자유롭게 재입금할 수 없는 경우 훨씬 더 큰 자금으로 플레이하세요.


자금 관리 테이블

아래 표는 다양한 게임에 대해 얼마나 많은 바이인이 있어야 하는지에 대한 대략적인 가이드를 보여줍니다. 일부 수치는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지만 이는 참고용입니다.


캐시 게임 에 대해 이야기할 때 바이인은 특정 스테이크에서 100개의 빅 블라인드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0.05/$0.10을 플레이한다면 100 빅 블라인드는 $10가 됩니다. $10는 이 스테이크에서 하나의 바이인입니다.


마찬가지로 sit & go 및 MTT에 대한 바이인은 토너먼트 참가에 드는 전체 비용입니다. $10+$1 토너먼트의 바이인은 $11입니다.


결론

물론 자금 관리가 가장 흥미로운 주제는 아니지만 중요합니다. 항상 이를 따르도록 하세요. 우리를 믿으십시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우리에게 감사할 것입니다.


많은 경험과 토너 경험을 토대로 온라인포커 포커클럽을 즐겨보세요

가입코드 797979 (vip) 각종혜택을 받아보세요 레이크백 추가 +금액 등등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